등록 안내

파이콘 한국 2018 티켓은 아래와 같은 종류로 판매됩니다. 파이콘 한국 2018 티켓은 8월 18일(토) ~ 19일(일) 양일간 진행되는 컨퍼런스 참가를 위한 티켓이며, 15일(수), 17일(금) 양일간 진행되는 컨퍼런스/튜토리얼은 별도의 참가 신청을 받을 예정입니다.

파이콘 한국 2018 티켓은 현장판매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꼭 파이콘 한국 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해주세요.


얼리버드 티켓

프로그램 상세 내용이 정해지기도 전에 파이콘에 대한 애정만으로 남들보다 일찍 티켓을 구매하시는 분들을 위한 할인 티켓입니다. 한정된 수량을 제한된 기간 동안 판매하며 일반 티켓 가격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매년 파이콘 티켓은 순식간에 매진되므로 티켓 판매가 시작되는 6월 8일(금) 오후 1시를 놓치지 마세요! 


후원 티켓

파이콘은 참가하는 “모든” 사람(준비위원회, 자원봉사자, 발표자까지도)이 티켓을 구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렇게 하여 모든 참가자들이 정당한 가격을 지불하고 동등한 자격으로 행사의 일부가 되도록 하는 것이 파이콘의 중요한 철학 중 하나입니다. [Everybody Pays]

하지만 현실적으로, Everybody Pays라는 파이콘의 철학이 금전적인 장애물이 되어 티켓을 지불할 수 있는 여유가 있는 사람으로만 참가 대상을 한정하는 것 역시 또다른 차별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런 모순을 해결하기 위해 파이콘에서는 [재정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금전적인 이유로 파이콘에 참석하기 힘든 분들에게 제한적이나마 도움을 드리고 있으며, 운영위원회에서 준비한 예산으로 정해진 기준으로 심사를 하여 참가비의 일부를 후원해드리고 있습니다.

후원 금액은 지정된 금액 이상 자율적으로 지정이 가능하며 후원 금액에 상관없이 1장의 파이콘 한국 2018 티켓을 제공하며 양도나 취소, 환불이 불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후원 금액의 사용처는 금전적인 이유로 파이콘에 참석하기 힘든 분께 지원하는 것을 최우선 사용처로 하고 있으며, 이후 여분의 금액이 발생할 시에는 내년 파이콘을 위한 예산 확보, 파이콘 행사 진행시 필요한 사전 예산 집행 등 파이콘 행사를 위해서만 사용되고 있습니다.


일반 티켓

일반 티켓은 얼리버드 판매 시기를 놓친 분들을 위한 티켓입니다. 얼리버드 티켓이 매진되거나 판매 기간이 지난 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후원사 목록

다이아몬드

사파이어

플래티넘

골드

실버

커뮤니티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