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콘 한국 성명서

파이콘 한국(이하 파이콘)은 커뮤니티 주관으로 이뤄지는 비영리 개발자 대상 행사로, 오픈소스 프로그래밍 언어인 파이썬의 저변 확대와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해 진행하는 행사입니다.

우리는 이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파이썬 커뮤니티의 참여를 소중히 여기며, 모든 참석자 분들이 즐겁고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이를 위해 모든 참석자 분들에게 행사 기간 동안 공식적/비공식적으로 모든 행사의 다른 참석자 분들을 존중하고 서로 예의있게 대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사안들을 명확하게 하기 위해, 모든 참석자, 발표자, 전시참여자, 운영자와 자원봉사자는 모든 파이콘 행사에서 아래의 성명서를 따르셔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운영자들은 행사 기간동안 성명서의 내용을 시행할 것입니다.

요약

모두에게 즐겁고 친근한 행사를 만드는데 협조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자세한 설명

연락처

당신에게 어떤 문제가 발생하거나 다른 분들이 문제에 처한 것을 보셨거나, 불편 사항이 있으시다면 운영진에게 알려주십시오. 운영진은 ‘PyCon Staff’ 티셔츠를 입고 있을 것입니다. 긴급한 사안에 대해서는, 아래의 담당자에게 연락 부탁드립니다.

행사 준비위원회와 자원봉사자들은 참석자들이 행사 기간 동안에 안전하게 참여하실 수 있도록 행사 장소의 보안직원 또는 지역 치안담당자 와의 연결을 지원해 드리는 등 최대한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라이센스

이 성명서는 Ada Initiative와 다른 자원봉사자들에 의해 작성된 Geek Feminism wiki의 정책 예시를 기본으로 하여 작성되었습니다. 원문은 Creative Commons Zero 라이센스를 따르고 있습니다.

깃허브 링크

후원사 목록

다이아몬드

사파이어

플래티넘

골드

실버

커뮤니티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