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비위원회 및 자원봉사자

파이콘 한국 2018 은 다음과 같은 사람들이 준비하고 있습니다.

준비위원회

파이콘 한국 준비위원회는 2014년 조직되어, 올해 다섯번 째 한국에서의 파이콘 행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준비위원회는 매년 신규 멤버를 모집하는 파이콘을 사랑하는 사람들의 열린 모임 입니다. 현재 아래의 인원이 참가하여 행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가나다순)


권국헌
김두훈
김소연
김슬
김애영
김연태
김원
김정환
나영근
노세호
박조은
박혜정
배권한
서승효
신근우
오시영
이유라이종서
정찬모
조성수
추교영
홍연의


자원봉사자

파이콘은 파이썬 커뮤니티 내에 많은 분들의 자발적인 도움으로 만들어가는 행사입니다. 

올해도 다양한 곳에서 많은 분들의 도움이 필요 합니다. 파이콘 KR 2018 에 참가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파이콘 KR 2018 에 등록을 완료하신 분에 한해 자원봉사자 신청이 가능합니다. 언제나 여러분들의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자원봉사자 명단 (가나다순)

Manoj Pandey, 김대위, 김동영, 김동은, 김동현, 김무훈, 김선아, 김성현, 김신제, 김온섭, 김윤재, 김지원, 김현지, 도병권, 류수영, 박시후, 박예진, 박재은, 사재경, 손주영, 송신예, 신은주, 신정우, 오형석, 유지은, 윤성수, 윤성준, 윤종민, 이규영, 이새봄, 이새하, 이수호, 이승우, 이은용, 이지후, 이혁주, 인상민, 장영철, 장지창, 전병우, 전찬훈, 정경서, 조아라, 조인태, 차영호, 최덕호, 최혜선, 한진수, 허가온, 황준오, 황현석


자원봉사자 모집 일정


자원봉사자가 하는일

1. 참가자 접수

파이콘 한국 2018 에 오시는 참가자 분들의 이름을 확인하고 참가 여부를 확인합니다. 참가자가 확인되면 명찰과 사은품을 전달 해주시면 됩니다.

2. 세션 진행

컨퍼런스 기간 동안 발표진행이 원활하게 진행 될 수 있도록 발표 시간관리 및 발표자 안내와 지원을 담당하게 됩니다. 각 트랙 별로 2명 혹은 3명씩 한 팀이 되어서 각 세션을 담당하게 되며, 세션 담당자는 발표자의 소개와 발표 시간 관리 그리고 Q&A를 진행하게 되고 세션 진행자는 세션 시작 전 발표자의 이동과 각 세션의 원활한 진행을 돕게 됩니다.

3. 물품 담기

참가자 분들에게 나눠줄 각종 물품들을 가방에 담아주는 일입니다.

4. 스프린트 & 튜토리얼 지원

강사의 원활한 강의를 위해서 강의 준비 및 강의 자료 배부와 강의실 내 자리 안내 등을 맡게 됩니다.

5. 행사 진행

파이콘 한국 2018 행사 진행을 위한 여러 가지 일을 하게 됩니다.


후원사 목록

다이아몬드

사파이어

플래티넘

골드

실버

커뮤니티

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