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VE INTO
DIVERSITY

PyCon Korea 2018

Sprint 2018.08.15(Wed), 17(Fri) Tutorial 2018.08.17(Fri) Conference 2018.08.18 - 19(Sat-Sun)

Coex, Seoul

PyCon Korea 2018 발표 영상 공개

PyCon Korea 2018 발표 영상이 공개 되었습니다.


PyCon Korea 2018 프로그램 안내 페이지와 PyCon Korea Youtube 채널을 통해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발표 영상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 머신러닝으로 치매 정복하기 - 박세진 님

• 온라인 뉴스 댓글은 정말 사람들의 목소리일까?  - 이준범 님

• 신과 함께 파이썬과 함께 - 이태형 님

자세히 보기
파이콘 한국 준비위원회입니다

안녕하세요.
파이콘 준비 위원회입니다.

파이콘 한국 2018 키노트 준비 도중 발생한 일과 이후 일련의 사건들에 대해 많은 분들이 우려하고 계심을 알고 있습니다.

해당 사안은 절차에 따라 조치가 이루어지고 있음을 알려드리며 이 글을 보시는 모든 분들께 당사자분들을 향한 추측이나 그에 기반한 평가를 자제해주시길 당부드립니다.
특히 일부 단순 인신공격성 발언들은 건강한 논의에 도움이 되지 않으며 당사자들에게는 큰 상처가 됩니다.

이번 사안과 관련하여 파이콘 한국 준비위원회는 사전 대비나 사후 대응 과정에서 미숙함이 있었음을 인지하고 있으며 그로 인해 건강한 논의의 기회가 결과적으로 당사자 분들에게 상처가 되는 방향으로 진행된데에 깊은 우려와 책임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파이콘 한국 준비위원회는 이번 사안을 올바르게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일들이 재발되지 않도록 규정과 절차를 정비하는데에도 노력을 가하고 있습니다.

파이콘 한국 준비위원회는 더 건강한 커뮤니티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많은 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경청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세히 보기
Change the location of Financial Aid

8월 19일 (일요일) 재정지원금 지급 장소가 변경됨을 알려 드립니다.


재정지원금 수령 장소가 2층 204호 앞(동쪽) 앞으로 변경됩니다.

시간은 13:00~17:00 까지 진행됩니다.


감사합니다.

자세히 보기

행사 상세

파이콘 한국은 한국의 파이썬 개발자들이 지식을 공유하고 만남을 갖기 위한 장입니다.

스프린트 (8/15, 8/17)

관심있는 오픈소스 프로젝트를 같은 장소에 모여 집중적으로 개발하는 자리입니다
스프린트 참가하기

튜토리얼 (8/17)

초보자들을 위해, 또는 새로운 것을 접하는 사람들을 위해 진행하는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튜토리얼 참가하기

컨퍼런스 (8/18 - 8/19)

파이썬 사용 사례, 지식 공유를 위한 행사입니다.
컨퍼런스의 자세한 시간표는 프로그램 > 세부일정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컨퍼런스 티켓 구매하기

이 외의 모든 공지사항은 공식 페이스북 과 이곳을 통해 공지될 예정입니다.

슬로건

"Dive into Diversity - 다양성에 빠지다"

파이콘 한국 2018은 "Dive into Diversity 다양성에 빠지다" 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됩니다.

파이썬 커뮤니티는 다양한 기술, 개성 및 경험을 갖추고 있는 전세계 구성원들이 서로의 차이를 존중하고, 다른 견해에 귀를 기울이며, 올바른 상호작용을 통해 성장하는 커뮤니티를 지향해왔습니다.

파이콘 한국 2018에서는 다양한 사람들이 다양한 상황과 분야에서 다양한 의도를 가지고 파이썬과 만났던 사례를 공유합니다. 또한 우리가 원하는 것을 이루고 문제를 해결하는 도구로서, 파이썬이 어떻게 쓰이고 있는지 조명하려고 합니다. 파이콘 한국 2018을 통해 서로 다른 견해와 경험을 접하며, 생각의 경계를 허물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견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장소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

문의&공식계정

파이콘 한국 2018에 대한 모든 문의는 아래의 공식 연락처로 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support@pycon.kr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yconkorea/

스폰서 sponsor@pycon.kr

Sponsors

Diamond

Sappire

Platinum

Gold

Silver

Commun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