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 그래픽, 그 안에서의 Python
- Computer Vision
- Difficulty Beginner
- 2018-08-19 (일요일) 14:50 - 15:30
- 한국어
- 103
- Photography and recording is allowed
Slide
https://www.slideshare.net/secret/3LFOVHKyb1IxJw
Video
https://www.youtube.com/watch?v=Kc0fq1WE7YI
Description
[발표자]
하호준
Locus Animation Studio
Lookdev & Lighting Technical Director
hojunlife@gmail.com
[개요]
3D Graphic Software인 Autodesk Maya에서 Python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발표입니다. 3D Graphic 작업과 Programming을 함께하는 Lookdev&Lighting Technical Director로 일하면서의 경험들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국내에서는 아직 이 분야의 인력비중과 접근성이 높은편이 아니라서 분야에 대한 소개와 입문에 도움이 됬으면해서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발표에서는 Promgrammer가 Art(3D Graphic TD)영역에 입문하는 부분에 초점을 두었습니다.
“Technical과 Art Mind가 함께 공존해야하는 Lookdev&Lighting Technical Director”
[대상]
python의 기초적 지식이 있으신분
3D Graphic에서 python을 사용해보시지 않으신분
[발표내용]
Part 1.
- 3D 그래픽 제작 과정 간략 소개
- Maya 상에서 Python 소개
- Maya 상에서 Python 접근법 설명
- Maya에서 Python으로 할 수 있는 것
- 반복된 작업의 자동화 과정 소개
Part 2.
- Random 함수로 할 수 있는 것(Coding으로 Look에 영향주는 예)
- Python이 3D 그래픽 작업에 주는 영향
Part3.
- Technical과 Art의 공존( Lookdev & Lighting TD)
- Look 파트에서 Technical TD의 역할 소개
- 실제 개발 툴 소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