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ysony를 살려주세요.

진행자

신예지 파이콘준비위원회

그냥재미로 파이콘 하다가 4년째 파이콘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최근 고랭으로 도망가려고 2년째 버둥대고있지만 못하고 있다고 합니다.


일시와 장소

일시 : 2017년 8월 14일

시간 : 오전 10시 ~ 오후 6시

장소 : 코엑스 그랜드볼륨 2층 

신청 : https://onoffmix.com/event/107444


언어

python

오픈소스 프로젝트에 대한 간단한 설명

sony camera api를 python으로 파싱할 수 있는 모듈 입니다. sony camera api를 콘솔에서 다루거나,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카메라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 일단 liveview 예제가 밀립니다. sleep을 주는게 아니고 특정 바이트 길이가 들어왔는지를 보고 실시간으로 파싱하고, 타임싱크가 어긋나면 버리는등의 일을 해야합니다. 그냥 계속 파싱하면 파싱할 수 있는 길이보다 짧아서 화면이 보이지 않고, 슬립을 주면 과거 화면이 보이게 됩니다. 여러가지 방법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 python이라고 적었지만 golang이라는 브랜치가 있습니다. golang으로 테스트삼아서 만들긴 했는데 정리가 안되서 아직 올리지 않았습니다. 저도 옆에서 하려고 합니다.

- 타임랩스를 만드는 예제를 만들면 유용할 것 같습니다. -사실 liveview에 슬립을 줘도 되긴 합니다.

- 몇가지 버그를 고치면 버전업을 해서 pip에 올리곤 합니다. pip 버전 업을 하는게 목표입니다.



프로젝트 공식 URL

https://github.com/Bloodevil/sony_camera_api



목록으로

후원사 목록

플래티넘

골드

실버

브론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