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카는 오프라인 매장 활성화를 지향하는 마케팅 솔루션 전문 기업입니다. 스포카는 매장이 본질에 더욱 집중하도록 매장 운영에 필요한 홍보 및 고객관리 컨설팅을 한 번에 제공합니다. 현재 도도 포인트, 도도 인사이트, 도도 매틱 서비스를 개발/운영하고 있습니다.
도도 포인트는 2012년에 런칭한 태블릿 기반 멤버십 서비스로, 전화번호 입력으로 간편히 포인트를 적립/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현재 2개 국가, 6,500여개 매장에서 700만명의 사용자가 쓰고 있습니다.
도도 포인트는 창업 초기부터 파이썬과 함께 성장해왔습니다. 초기의 빠른 개발환경과 후기의 성숙한 개발환경을 모두 감당하는데 있어 파이썬은 최적의 환경을 제공해주었습니다. 파이썬 커뮤니티에 대한 후원에는 도도 포인트를 만들 수 있게 도와준 이 커뮤니티에 대한 저희의 존경과, 앞으로 더 보다 뛰어난 사람들이 이 커뮤니티에 지속적으로 참여하였으면 하는 바람을 담았습니다.